이것은 제사 때 모든 사람이 보통 하는 것입니까?

2022. 10. 20. 03:25카테고리 없음

이것은 제사 때 모든 사람이 보통 하는 것입니까?
안녕하세요 학생입니다
내일은 할아버지의 장례식이다.
진짜 너무 웃겨서 여기에 글 남깁니다. 이대로인가?
할머니 집은 첫 번째 남자, 두 번째 여자, 세 번째 남자, 네 번째 여자입니다.
총 2명의 남자아이와 2명의 여자아이가 있습니다. 아버지는 세 번째입니다.
며느리는 전통의식만 하고 딸은 하지 않는 건가요?
제사 음식을 만들거나 살 때는 항상 큰어머니와 어머니만 먹습니다.
큰이모와 작은이모는 항상 아무것도 안하고 늦게 온다
그는 단지 먹으러 갔다. 아버지의 제사인데 며느리가 다 한다? 사실 음식이 귀찮아서 싫더라도 사먹을 수 있다. 보내드렸으니 재료를 사서 요리를 하거나 재료를 좀 가져오라고 했습니다. 오늘은 출근해서 과일을 좀 샀는데 원래 삼촌엄마가 담당하던 꼬치구이 재료는 안 사준다고 하더라고요 ㅋㅋㅋㅋ 정말 냄새가 난다. 우리는 경상도에 있습니다. 이것저것 많이 있지만 결국 엄마는 돼지갈비튀김, 야채튀김, 상어튀김, 도넛, 꼬치구이까지 다 해주시는 것 같다. 그런데 너무 고의적인 것 같고, 다 계획하고 싶지 않은 의도가 너무 뻔해서 말도 안된다고 하시네요.. 정말, 항상 그런 생각이 듭니다.


+ 오, 이렇게 클 줄 몰랐어
제 글 스타일이 잘못된 것 같아요. 엄마가 주인공을 극대화하기 위해 별짓을 다 한다고 했는데 우리 집이 다 해준다고 생각하면 좋겠다. 제사를 지내기 위해 모든 음식을 집에서 가져오다 보니 맏아빠는 잘 모르겠습니다.
그래서 제사음식은 여자만 하라고 한게 아니라 친어머니와 큰어머니 사이의 문제라서 그렇게 말씀드린 것입니다.


++ 이모 한 명은 기혼이고 한 이모는 이혼했지만 새로운 사람과 사귀고 있는 것으로 알고 있습니다.


+++ 그리고 당신은 재산에 대해 이야기하고 있습니다.
확실히는 잘 모르겠어서 확실히 말하겠습니다.
그 집은 삼촌에게 넘어갔고, 할아버지의 재산도 비슷하게 상속받은 것으로 알고 있습니다.


그래 내가 너무 짧다고 생각했던 모든 것에 대해 미안해 다 내 탓이야
어머니는 어머니의 집에서 모든 희생 음식을 만들었습니다.
그녀는 물론 그녀의 이모도 그럴 것이라는 것을 알고 있었다.
원래 그것은 그녀의 남자들이 할 일의 전부였습니다.
글을 보시면 아시겠지만 제 주변 사람들이 다 하고 있습니다.
나는 이것이 옳다는 것을 알았다. 내가 너무 틀렸어.
제가 쓴 글에 기분이 상하셨을 분들께 죄송합니다. 죄송합니다.


추천사이트